예수만이 확실한 행복입니다!
4.28 태신자 전도운동



왕성교회는 세계 선교를 마무리 짓는 교회를 지향한다. 주님이 우리에게 세계선교의 사명을 주셨기 때문이다. 하지만 세계선교는 먼 곳에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가정, 우리 이웃, 우리 지인에서부터 시작된다. 태신자 전도 운동은 바로 이러한 주님의 지상대명령을 이루기 위한 사명을 감당하는 시간이다.

이를 위해서 왕성교회는 상반기 태신자 전도 운동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태신자 전도 운동의 구호는 예(예수) 확(확실한) 행(행복)이라는 주제로 나아가고자 한다. 특별히 이번 태신자 전도운동에는 자발적인 참여와 동기에 초점을 두고 있다. 자발성을 유도하기 위해 본인이 직접 기도의 자리에 나아갈 수 있는 기도ON 300용사, 준비된 선물로 태신자를 만나고 섬길 수 있도록 예확행 Gift Box 등을 통하여 전도에 대한 자발성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또한 태신자 전도 분위기를 역동적으로 만드는것에 초점을 두고 있다. 단순한 발대식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왕성 한마당’을 통해 전 교인이 함께 어울리며, 실행 매뉴얼을 제작하여 태신자 전도에 능동적으로 움직이도록 했다. 또한 배너를 이용한 단순한 홍보가 아니라 다양한 홍보를 통해 역동적인 변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별히 ‘왕성 한마당’은 왕성의 모든 가족들이 한 마음으로 어울리고 즐거움을 나누는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일시는 3월 3일(주일)을 1부~4부 예배 시에 진행되며 각 코너를 돌며 예, 확, 행, 초, 청 이라는 스탬프를 받아서 오면 된다(진실의 방으로, 컵쌓기, 고리던지기, 신발 함에 넣기, 포스트잇 편지).

아울러 새벽을 깨우는 기도ON 300용사는 태신자 전도를 앞두고 자발적인 기도의 자리로 나올 수 있도록 유도하며 전교인이 태신자 초청주일 분위기와 기도의 분위기를 만들어 나가는데 의의가 있다. 또한 이니셜로 약칭인 ‘새.기.3’이라는 단어를 만들어 태신자를 우리 마음에 새기고, 생명책에 새겨 주시기를 소망하며 기도하는 마음을 가지고자 한다. 신청방법은 주일 예배 후 3층 본당 로비에 마련되어 있는 기도ON 300용사 신청 게시판에 자신의 이름을 기입한다. 기도 기간은 4월 22일(월)~26일(금)까지 이어진다.

또한 이번 태신자 기간에는 오이코스 관계전도 세미나가 진행된다. 이 세미나는 전도의 접촉점을 만들어 나가고 전도의 방법을 몰라 전도를 하지 못하는 성도들을 위해 오이코스 관계전도 훈련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해 복음제시 방법을 배워 모든 성도들이 전도를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일시는 4월 10일(수) 수요오아시스 오전, 오후예배에 진행한다.

또한 카페W에서도 태신자 전도 운동을 진행한다. 카페W에서 차를 마시며 재즈 밴드의 공연을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함으로 신림동 일대에서 가장 뷰(View)가 좋고 가성비가 좋은 커피를 누구나 와서 마실 수 있다는 점을 인식시켜 준다. 또한 재즈 밴드의 미니 공연을 즐김으로 ‘소확행’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한 시간을 태신자들에게 선물하고자 한다. 일시는 4월 26일(금) 오후 7시 30분에 진행한다.

이번 태신자 운동을 통해 많은 태신자들이 구원의 은혜를 경험하고 하나님께 영광이 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해본다.

글• 편집부